본문 바로가기

음악

임영웅 Home(홈) 가사 노래 듣기

임영웅 Home(홈) 가사 노래 듣기

임영웅 디지털 싱글 앨범 사진

 

2024년 5월 6일 발매한 임영웅 디지털 싱글 더블 타이틀곡 '홈(Home)'

 

작사 :임영웅, X-child

작곡 : X-child

노래 소개

온기 가득한 가사와 신나는 멜로디가 절묘하게 혼합된 노래로 홈 댄스 챌린지를 진행했고 작성일 기준 6월 유튜브 영상 500만 뷰를 달성했다.

함께 들으면 좋은 임영웅 노래

임영웅 런던 보이(London Boy) 가사 노래 듣기
임영웅 플라로이드(Polaroid) 가사 노래 듣기

 

임영웅 Home(홈) 가사

쓸쓸한 거리에

외로움이 더 쌓이고

사람도 이 밤도

사랑 찾아 헤매이네

 

그대 마음이 허전하다면

밤 하늘의 별을 보며 날 떠올려요

난 곁에 있어

 

그댄 나의 친구야

비 오는 날 우산이 되어줘

해가 뜨는 날에는 널 지켜줄게

When I Go! Shining Star

And I Go! Don't stop baby

평생 너와 함께 하리라

 

쓸쓸한 거리에

외로움이 더 쌓이고

사람도 이 밤도

사랑 찾아 헤매이네

 

그대 마음이 지쳐있다면

단 하루도 울지 말고 날 떠올려요

난 곁에 있어

 

그댄 나의 친구야

비 오는 날 우산이 되어줘

해가 뜨는 날에는 널 지켜줄게

When I Go! Shining Star

And I Go! Don't stop baby

평생 너와 함께 하리라

 

When you feel so alone

Remember that I’m with you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 내가 갈게

어디든 다 갈게

 

그댄 나의 친구야

비 오는 날 우산이 되어줘

해가 뜨는 날에는 널 지켜줄게

When I Go! Shining star

And I Go! Don't stop baby

평생 너와 함께 하리라